가장 싼 스포츠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장백수 조회 36회 작성일 2020-10-17 19:46:34 댓글 0

본문

우리에게 현실적인 스포츠카는?

* 겟차의 영상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이 영상 보시고 직접 상담까지 받아보세요: http://bit.ly/2RWhTC7

- 겟차 앱 다운로드 : http://bit.ly/2TYYNK5
----------------------------------------------------------------------------

#겟차초이스 #현실 #스포츠카


[겟차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etcha01/
[겟차 홈페이지] - https://getcha.kr/
---------------------------------------------------------------------------
겟차GETCHA : 이 영상 보시고 직접 상담까지 받아보세요: http://bit.ly/2RWhTC7
아 : 제네시스 쿠페 ㄱ
시금치 : 유지비가 장난 아닐듯... 어릴 땐 이런 차 살 수 있을 줄 알앗다 ㅋㅋㅋㅋㅋㅋ
레고돌이 LEGO tv : 스팅어 g70은 스포츠카는 아니지 안나요? 2도어 쿠페 도아니고 모델만 스포츠 모델만있고
국뽕빨대 : 저마저도 부담스러우시면 중고차ㄱㄱ
박채현 : 제드림 카는 롤스로이스 스웹테일 인데 170 억짜리
쿠레하 : 카마로는 가격만 싸지 유지비는 포르쉐 뒷목 후려칠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나오는 녀석이지.. 솔까말 직장인 중소기업 평균 월급인 세후 250에서 대기업 평균월급 500정도 사이에 자동차세, 보험료, 유지보수 가능한 마지노선이 스팅어 2.5정도임....여기서 유지보수는 차량 유지비를 제외하고 여가, 술자리, 취미, 세금등등 생활비를 어느정도 여유롭게 쓸 수 있다는 가정하에 내린 결론..
뭘봐씨바라 : 이거 미국기준인데요?
스탱창 : 제네시스는 에스턴마틴 짝퉁임 ㅋㅋ
말랑카우 : 인생 태어나 처음으로 g70몰아봤는데 평생 세단 suv만 몰다가 액셀 지긋이 밟고 계기판 보니 120...카마로 머스탱은 얼마나 더 쩔까요 ㅠㅠ

차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우파가 차량 추천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우파가 생각하는 가격대별로 추천해주는 가성비 좋은 차들을 엄선하여 가지고 와봤습니다 3천만원대부터 1억 중반까지 다양한 가격대 차들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http://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http://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blueskyh2
●차를 사랑하는 모임 CLUB SPC / http://cafe.naver.com/clubspc/365
●편집 : 매의눈필름(H.E.F)

#차량추천 #스포츠카 #오픈카
우파푸른하늘Woopa TV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ㅎㅎ
노승현 : 개인적으로 1억 이하에 5.0엔진을 가지고 있는 가야르도........를 살 것 같네요
백태강 : 벤츠 광고 ㅋㅋㅋㅋ
한이브 : 얼마나 차알못인지를 보여주는 영상인갘ㅋㅋ
한완교 : 스팅 레이 멋지다 ㅋ
yj Shin : 저는 xc60 과 g80이랑 고민하고있는데 어떤차가 좋을까요 ?
S샥스핀 : 우파씨 ㅎㅎ5천으로 cl63보다 차라리 포르쉐 박스터 조금더주고 사것어요 요즘 얼마나 잘 나옵니까 ㅎㅎ
IlIllIllI : 신차 기준으론...? ㅠㅠ
이두원 : 내가 찾던 영상이 여기 다있네
유제시카 : 구독자50만이면 비싼차 살수있나요?

[어인정 VS NO인정] 누구나 살수 있는 저렴한 중고 오픈카들~

많은 사람이 동경하지만 일상에서 즐기기는 어려운 오픈카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때문에 막상 차를 살때는
비슷한 가격에 다른 차를 고르게 됩니다.
부자들만 즐길수 있는 문화인걸까?
헐값에 1년정도 하늘을 보며 운전한 추억
얼마 정도면 도전 할만 할까요??
Hyeon Mun Lee : 206cc 연비 평균 10~12키로입니다..
국내산귤 : 그냥 유모차타면됨
가장현실적인사람 : 3:51 모자이크 ㅋㅋㅋㅋㅋㅋ
남민규 : 300에 사서 수리하면 2300 ㅅㅅㅅㅅ
야기튜브 : 목소리 넘 좋으시고 말씀도 정말 재밌게 잘 하시네요. 편집 깔끔하고. 대성하실겁니다. 구독 들어갑니다. ^^
NATO CHIP : 진짜 편집 ㅅㅂㅋㅋㅋㅋㅋ 헛웃음 ㅈㄴ유도하네ㅋㅋ
지나가던펭귄 : 여러분 구입가만 따지면 안됩니다.
잔고장 수리비 장난아니에요
행인 : 님이 사서 매일 돌려가면서 타세요...
이어카 : G2X입니다 코너링 좋아요
레카므 : BMW Z4 800~1100만원은 ㄹㅇ 개쌈박하다...사볼 만한데? 미니는 타면 허리 뽀사진다고 그래서 좀 그렇고...

... 

#가장 싼 스포츠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6건 1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aean21.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